(전학년 해당) 2024년 1학기 미래설계상담 일정내역 공지 | |||||||||||||||||||||
작성자 | 전파정보통신공학과 | ||||||||||||||||||||
---|---|---|---|---|---|---|---|---|---|---|---|---|---|---|---|---|---|---|---|---|---|
조회수 | 543 | 등록일 | 2024.03.11 | ||||||||||||||||||
1.교과목 이수 1) 대상 : 2009학년도 이후 입학생 학생~ 2) 이수학기 : 5회이상 (편입생은 3회이상 수강이수) 3) 이수기준 : 한 학기동안 2회 이상 필수 상담 4) 상담방법 : 대면으로 1회 이상 포함하여 상담 2회 이상 실시 5) 평가 : Pass/Fail 2. 미래설계상담 지도교수 확정: :배정된 학생 및 상담 관련 정보는 통합정보시스템->수업정보-상담결과입력 및 조회에서 확인 3.상담일정안내
*면담은 상황에 따라 집단면담,인터넷상담으로 할수 있으며, 상담기록은 교수님의 사정상 학기말 한꺼번에 입력을 할 수 있음. 4.상담신청절차 1)본인의 상담 지도교수 확인(통합정보통신시스템에서 확인) 붙임의 파일로 교수님 이메일 및 전화번호 확인 요망 2)통합정보시스템(https://plus.cnu.ac.kr/html/kr/)에서서 상담신청. 아래 통합정보시스템 입력방법 확인 3)통합정보시스템에 상담 신청하자마자 지도교수님께 이메일로 다음의 내용 보냄 -학번,이름,이메일주소,휴대폰번호,본인 시간표,상담가능시간 -교수님께서 특별한 일정이 없는 한 메일은 꼭 체크하시므로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 상담 신청하자마자 지도교수님께별도로 이메일을 보내야 함 4)교수님 응답 확인(이메일,핸드폰 수시 확인) 5)정해진 상담날짜에 교수님에게 상담을 받음. **특히1학년은 첨부된 상담신청 및 방법을 꼭 확인바랍니다. <통합정보시스템 입력 방법> 학사행정-휴복학 및 미래설계상담-미래설계상담신청클릭 후 주메뉴에서 상담상세내역이 나오면, 상담요청구분 중 ⓵ 신규클릭 ⓶ 해당부분 클릭( 예) ⍌학업 □진로 ⍌학교생활 □군대 □건의사항 □기타) ⓷ 상담요청내용 박스내에 상담내용 기재 ⓸ 저장(신청) ⓹ 해당교수님에게 별도 이메일로 상담신청한다. ⑥ 교수님 상담 실시 (대면면담, 온라인면담등 다양) ⓵~⑥구간을 1학기 내 2회 실시하여야 Pass/ 그렇지 않으면 Fail <2023-1학기부터 바뀌는 사항> -대면 1회 이상 포함하여 2회 이상 상담내역완료시 Pass (모두비대면 상담시 F 처리됨) - 학생 상담요청내용이 상담과 무관한 경우 반려처리가 가능함.(교수님의 반려 처리 가능) 상담이 불가하다는 내용등 실제상담이 아닌 경우 상담 실적으로 불인정. - 학생상담신청기간 통제기능 생성(상담신청 기간 후 신청 불가) - 성적 수정 기능 추가(Pass 후 Fail 변경)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