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 공지사항

(전학년 해당) 2024년 1학기 미래설계상담 일정내역 공지
(전학년 해당) 2024년 1학기 미래설계상담 일정내역 공지
작성자 전파정보통신공학과
조회수 543 등록일 2024.03.11

1.교과목 이수

 1) 대상 : 2009학년도 이후 입학생 학생~

 2) 이수학기 : 5회이상 (편입생은 3회이상 수강이수)

 3) 이수기준 한 학기동안 2회 이상 필수 상담

 4) 상담방법 대면으로 1회 이상 포함하여 상담 2회 이상 실시

 5) 평가 : Pass/Fail 


2. 미래설계상담 지도교수 확정:

 :배정된 학생 및 상담 관련 정보는 통합정보시스템->수업정보-상담결과입력 및 조회에서 확인


3.상담일정안내


구 분

실시 기간

실시 내용

학생 배정

~315

-상담 지도교수 배정

1,2

신청 및 상담

3월 04~ 6월 14

-학생이 상담 신청하고 지도교수에게 연락(이메일,전화)

-지도교수가 답변(이메일,전화)및 상담 실시

-면담 및 면담 내용 통합정보시스템에 기록

-학생이 상담 신청하고 지도교수에게 연락(이메일,전화)

-지도교수가 답변(이메일,전화)및 상담 실시

상담입력완료기간

~623

-면담 및 면담 내용 통합정보시스템에 기록


*면담은 상황에 따라 집단면담,인터넷상담으로 할수 있으며,

 상담기록은 교수님의 사정상 학기말 한꺼번에 입력을 할 수 있음.


4.상담신청절차

    1)본인의 상담 지도교수 확인(통합정보통신시스템에서 확인)

            붙임의 파일로 교수님 이메일 및 전화번호 확인 요망

   2)통합정보시스템(https://plus.cnu.ac.kr/html/kr/)에서서 상담신청.

                               아래 통합정보시스템 입력방법 확인

  3)통합정보시스템에 상담 신청하자마자 지도교수님께 이메일로 다음의 내용 보냄

       -학번,이름,이메일주소,휴대폰번호,본인 시간표,상담가능시간

      -교수님께서 특별한 일정이 없는 한 메일은 꼭 체크하시므로 

       반드시 통합정보시스템에 상담 신청하자마자 지도교수님께별도로 이메일을 보내야 함

  4)교수님 응답 확인(이메일,핸드폰 수시 확인)

  5)정해진 상담날짜에 교수님에게 상담을 받음.

        **특히1학년은 첨부된 상담신청 및 방법을 꼭 확인바랍니다.


<통합정보시스템 입력 방법>

 학사행정-휴복학 및 미래설계상담-미래설계상담신청클릭 후

 주메뉴에서 상담상세내역이 나오면

 상담요청구분 중 

 ⓵ 신규클릭

 ⓶ 해당부분 클릭학업 진로 학교생활 군대 건의사항 기타

 ⓷ 상담요청내용 박스내에 상담내용 기재

 ⓸ 저장(신청

 ⓹ 해당교수님에게 별도 이메일로 상담신청한다.

 ⑥ 교수님 상담 실시 (대면면담온라인면담등 다양)

 ~구간을 1학기 내 2회 실시하여야 Pass/ 그렇지 않으면 Fail  


<2023-1학기부터 바뀌는 사항>

-대면 1회 이상 포함하여 2회 이상 상담내역완료시 Pass (모두비대면 상담시 처리됨)

학생 상담요청내용이 상담과 무관한 경우 반려처리가 가능함.(교수님의 반려 처리 가능)

상담이 불가하다는 내용등 실제상담이 아닌 경우 상담 실적으로 불인정.

학생상담신청기간 통제기능 생성(상담신청 기간 후 신청 불가)

성적 수정 기능 추가(Pass 후 Fail 변경)

첨부